약관 동의

제1조 목 적

본 이용자 약관 (이하 ‘본 약관'이라 합니다)은 (주)피란하시스템즈(이하 ‘회사' 이라 합니다)에서 제공하는 회사의 인터넷 관련 (이하 ‘서비스'라 합니다.)를 이용함에 있어 이용자와 회사의 권리.의무 및 책임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 이용자의 정의

“이용자”란 회사에 접속하여 본 약관에 따라 회사 회원으로 가입하여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받는 자를 말합니다.


제3조 회원가입

① 이용자가 되고자 하는 자는 회사가 정한 가입 양식에 따라 회원정보를 기입하고 "등록하기" 단추를 누르는 방법으로 회원 가입을 신청합니다.

② 회사는 제1항과 같이 회원으로 가입할 것을 신청한 자가 다음 각 호에 해당하지 않는 한 신청한 자를 회원으로 등록합니다.

1. 가입신청자가 회원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2. 등록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3. 기타 회원으로 등록하는 것이 회사의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③ 회원가입계약의 성립시기는 회사의 승낙이 가입신청자에게 도달한 시점으로 합니다.

④ 회원은 제1항의 회원정보 기재 내용에 변경이 발생한 경우, 즉시 변경사항을 정정하여 기재하여야 합니다.


제4조 서비스의 제공 및 변경

① 회사는 이용자에게 아래와 같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1. MyIP 프로그램형 서비스
2. MyIP 장비형 서비스
3. 기타 회사의 자체 개발하거나 다른 회사와의 협력계약 등을 통해 회원들에게 제공할 일체의 서비스

② 회사는 변경될 서비스의 내용 및 제공일자를 이용자에게 통지하고, 제1항에 정한 서비스 내용및 이용요금을 변경하여 제공할 수 있습니다.
③ 회사는 서비스 이용 요금에 변동이 생길 경우, 이용자와 약정한 기간이 지난 후 변동된 요금으로 고객에게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제5조 회원정보 사용에 대한 동의

① 회원의 개인정보에 대해서는 회사의 개인정보 보호정책이 적용됩니다.


제6조 서비스의 중단

① 회사는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 교체 및 고장, 통신의 두절 등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으며, 새로운 서비스로의 교체 기타 회사가 적절하다고 판단하는 사유에 기하여 현재 제공되는 서비스를 완전히 중단할 수 있습니다.

② 제1항에 의한 서비스 중단의 경우 회사는 홈페이지를 공지사항을 통하여 이용자에게 통지합니다. 다만, 회사가 통제할 수 없는 사유로 인한 서비스의 중단(시스템 관리자의 고의, 과실이 없는 디스크 장애, 시스템 다운 등)으로 인하여 사전 통지가 불가능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③ 서비스가 24시간 이상 중단될 경우, 서비스 중단이 발생한 시간 동안의 이용 요금을 청구하지 않으며 사용료에서 해당기간 이용료를 할인하여 청구합니다.


제7조 이용자 탈퇴 및 자격 상실 등

① 이용자는 회사에 언제든지 자신의 회원 등록을 말소해 줄 것(이용자 탈퇴)을 요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위 요청을 받은 즉시 해당 이용자의 회원 등록 말소를 위한 절차를 밟습니다. 다만, 무료 체험 신청을 목적으로 하는 고객의 경우, 고객 정보를 1달 정도 보유 후 말소 할 수 있습니다.

② 이용자가 다음 각 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회사는 이용자의 회원자격을 적절한 방법으로 제한 및 정지, 상실 시킬 수 있습니다.

1. 가입 신청 시에 허위 내용을 등록한 경우
2. 다른 사람의 회사 이용을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하는 등 전자거래질서를 위협하는 경우
3. 회사를 이용하여 법령과 본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③ 회사는 이용자의 회원자격을 상실 시키기로 결정한 경우에는 회원등록을 말소합니다. 이 경우 이용자인 회원에게 회원등록 말소 전에 이를 통지하고, 소명할 기회를 부여합니다.



제8조 이용자의 개인정보보호

① 회사는 관련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서 이용자 등록정보를 포함한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하여 노력합니다. 이용자의 개인정보보호에 관해서는 관련법령 및 회사가 정하는 "개인정보보호정책"에 정한 바에 의합니다.


제9조 회사의 의무

① 회사는 법령과 본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본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서 노력합니다.

② 회사는 이용자가 원하지 않는 영리목적의 광고성 전자우편을 발송하지 않습니다.



제10조 이용자의 ID 및 비밀번호에 대한 의무

① 회사는 관계법령, "개인정보보호정책"에 의해서 그 책임을 지는 경우를 제외하고, 자신의 ID와 비밀번호에 관한 관리책임은 각 이용자에게 있습니다.

② 이용자는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해서는 안됩니다.

③ 이용자는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도난 당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바로 회사에 통보하고 회사의 안내가 있는 경우에는 그에 따라야 합니다.


제11조 이용자의 의무

① 이용자는 다음 각 호의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1. 회원가입신청 또는 변경 시 허위내용을 등록하는 행위
2. 회사에 게시된 정보를 변경하는 행위
3. 회사 기타 제3자의 인격권 또는 지적재산권을 침해하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4. 다른 회원의 ID를 도용하는 행위
5. 정크메일(junk mail), 스팸메일(spam mail), 행운의 편지(chain letters), 피라미드 조직에 가입할 것을 권유하는 메일,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 ?화상?음성 등이 담긴 메일을 보내거나 기타 공서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6. 관련 법령에 의하여 그 전송 또는 게시가 금지되는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등)의 전송 또는 게시하는 행위
7. 회사의 직원이나 회사 서비스의 관리자를 가장하거나 사칭하여 또는 타인의 명의를 도용하여 글을 게시하거나 메일을 발송하는 행위
8. 컴퓨터 소프트웨어, 하드웨어, 전기통신 장비의 정상적인 가동을 방해, 파괴할 목적으로 고안된 소프트웨어 바이러스, 기타 다른 컴퓨터 코드, 파일, 프로그램을 포함하고 있는 자료를 게시하거나 전자우편으로 발송하는 행위
9. 스토킹(stalking) 등 다른 이용자를 괴롭히는 행위
10. 다른 이용자에 대한 개인정보를 그 동의 없이 수집,저장,공개하는 행위
11. 불특정 다수의 자를 대상으로 하여 광고 또는 선전을 게시하거나 스팸메일을 전송하는 등의 방법으로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여 영리목적의 활동을 하는 행위
12.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에 정한 약관 기타 서비스 이용에 관한 규정을 위반하는 행위

② 제1항에 해당하는 행위를 한 이용자가 있을 경우 회사는 이용자의 회원자격을 적절한 방법으로 제한 및 정지,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③ 이용자는 그 귀책사유로 인하여 회사나 다른 이용자가 입은 손해를 배상할 책임이 있습니다.


제 12 조 회원 정보의 변경

① 회원은 회원정보의 변경(주소, E-mail Address 등)이 있을 경우 즉시 회사가 운영하는 홈페이지상에 통보 및 수정을 하여야 합니다.

② 회원의 변경사항에 대한 미통보 및 미수정으로 인한 책임은 전적으로 회원에게 있으며 이는 서비스의 정지 및 해지의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③ 상속 혹은 법인의 합병에 의해 을의 지위의 승계가 있는 경우는, 지위의 승계를 하는 자는, 승계를 하는 날로부터 30일 이내에 당사에 통보 하여야 한다.



제13조 공개게시물의 삭제

① 이용자의 공개게시물의 내용이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회사는 이용자에게 사전 통지 없이 해당 공개게시물을 삭제할 수 있고, 해당 이용자의 회원 자격을 제한, 정지 또는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1. 다른 이용자 또는 제3자를 비방하거나 중상 모략으로 명예를 손상시키는 내용
2. 공서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의 정보, 문장, 도형 등을 유포하는 내용
3. 범죄행위와 관련이 있다고 판단되는 내용
4. 다른 이용자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
5. 기타 관계 법령에 위배된다고 판단되는 내용


제14조 저작권의 귀속 및 이용제한

① 회사가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기타 지적재산권은 회사에 귀속합니다.

② 이용자는 회사를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승낙 없이 복제, 전송, 출판, 배포, 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됩니다.


제15조 약관의 개정

① 회사는 약관의규제등에관한법률, 전자거래기본법, 전자서명법, 정보통신망이용촉진등에관한법률 등 관련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본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는 본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약관과 함께 초기화면에 그 적용일자 7일 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③ 회사는 본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그 개정약관은 개정된 내용이 관계 법령에 위배되지 않는 한 개정 이전에 회원으로 가입한 이용자에게도 적용됩니다.

④ 변경된 약관에 이의가 있는 이용자는 제6조 제1항에 따라 탈퇴할 수 있습니다.


제16조 면책조항

① 회사는 천재지변 기타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을 경우에는 이용자 및 회원들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에 대하여 책임을 면합니다.

② 회사는 이용자 및 회원들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에 대하여 책임을 면합니다.

③ 회사는 이용자 및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 등으로 인해 입은 손해 등에 대하여는 책임을 면합니다.

④ 회사는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망을 통해 제공하는 정보의 신뢰도나 정확성에 대하여는 책임을 면합니다.

④ 회사는 이용자 및 회원이 게시 또는 전송한 자료의 내용에 관하여는 책임을 면합니다.


제17조 재판관할

① 소프트웨어 사용 계약 및 장비의 사용 계약은 대한민국의 법률을 준거법으로 하며, 이 소프트웨어 사용 계약과 관련된 소송 등 모든 법적인 문제에 대해서는 대한민국법원에 전속관할권이 있습니다.


부 칙

[MyIP.co.kr - 서비스 이용약관]

이 약관은 회사에서 제공하는 MyIP.co.kr 서비스는 이용자 사이의 법적인 사용 허가 계약으로서, 매매 계약이 아닙니다. 이용자가 MyIP.co.kr 에서 제공하는 소프트웨어 및 장비를 설치 또는 이용하는 것은 다음 계약 내용에 대하여 동의함을 인정하는 것입니다. 또한 이 약관의 내용이, 이용자와 회사 사이의 과거 모든 주문이나 약속, 광고, 서면 합의 사항에 우선하는 것임을 인정하는 것으로 간주합니다. 만일 이 계약서의 내용에 동의하지 않으면 이용자는 이 소프트웨어 또는 장비를 설치하지 않아야 하며, 설치한 후라면 소프트웨어를 삭제, 장비 사용을 중지 하여야 합니다.

[사용권리]
회사는 개인/기업/단체에 한하여, 'MyIP 서비스'의 합법적인 사용권을 인정합니다. 대한민국의 법률상 불법적인 목적으로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권리의 범위]
1. 소프트웨어 및 장비는 개인 PC 및 업무용 PC에 설치하여 사용할 수 있으며, 해당 지역 네트워크의 상태에 따라 연결 품질이 다를 수 있습니다.
2. 소프트웨어가 컴퓨터의 주기억 장치에 실려 있거나 기타 기억 장치에 저장되어 있는 경우, 장비가 켜져있는 경우, 서비스를 "사용하고 있는" 것으로 간주합니다.
3. 사용 기간이 만료된 경우, 컴퓨터 장치에 설치된 소프트웨어를 삭제하여야 하며, 장비의 경우 사용을 중지 하여야 합니다.

[배포권리]
소프트웨어를 온라인 혹은 매체를 통해 어떠한 형태로든 재배포하려고 할 경우에는 반드시 사전에 회사 웹 사이트(http://www.myip.co.kr)를 통해 '소프트웨어 배포 동의 신청'을 해야 합니다.

[저작권]
1. 소프트웨어의 모든 부속물에 대한 저작권과 지적 소유권은 회사가 가지고 있습니다. 단, 이 소프트웨어에 삽입된 혹은 이 소프트웨어 개발에 이용된 타사의 소프트웨어 및 소스, 기타 부속물이 있는 경우 저작권과 지적 소유권은 해당 개발사에 있으며 이용에 관한 모든 사항은 해당 개발사의 소프트웨어 사용 계약서에 준합니다.
2. 이 권리는 대한민국의 저작권법과 국제 저작권 조약에 의하여 보호됩니다.
3. 관련 법규에서 명시적으로 허용한 제한적인 범위 혹은 회사와 사전에 서면으로 협의한 범위 이외에 이 소프트웨어 제품을 리버스엔지니어링, 디컴파일, 디스어셈블할 수 없습니다.
4. 이용자 또는 이용자의 명시적, 묵시적 동의 아래 제3자가 전항의 행위를 하여 회사의 저작권을 침해한 경우에는 회사는 이용자에게 저작권의 침해로 인한 모든 손해에 대한 배상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보증의 한계 및 면책]
1. 소프트웨어 및 장비의 사용은 네트워크 상태에 따라 기능상 문제가 발생할 수 있으며, 제품의 사용에 따른 결과 혹은 설치 및 사용시 발생한 사고에 대해서는 일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2. 소프트웨어의 및 장비의 사용으로 인하여 네트워크 연결 장애가 생길 수 있으며, 영업적 손실등의 문제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3. 소프트웨어에 및 장비에 포함된 기능이 이용자의 특정 목적에 적합할 것이라는 것은 보증 하지 않으며, 제품의 사용에 따른 결과에 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본 약관은 2006. 3. 20. 부터 적용합니다.

개인정보 취급 방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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