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IP 구내통신 이용약관

2013.07.23 20:07

전체관리자 조회 수:12769

피란하시스템즈

구내통신 서비스

이용 약관

 

 

 

 

 

 

 

 

 

 

 

 

㈜ 피란하시스템즈

 

 

제1장      

 

1  (목적) 이 약관은 ㈜피란하시스템즈가 제공하는 구내통신서비스의 이용조건 및 절차에 관한 사항과 그 밖의 이용에 필요한 사항을 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2  (약관의 변경) ① 이 약관은 ㈜피란하시스템즈가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있어서 필요할 경우 약관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② 제1항에 의하여 약관을 변경하고자 할 경우, ㈜피란하시스템즈는 사전에 그 내용을 이용계약자에게 통보합니다.

 

3  (용어의 정의)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구내통신서비스 : 구내 통신구역에 ㈜피란하시스템즈가 전기통신설비를 설치하거나, 이를 이용하여 가입자에게 유무선 통화, 데이터 및 정보통신, 화상, 멀티미디어 등 다양한 통신서비스를 종합적으로 제공하는 서비스

2.   구내통신서비스센터 : 구내통신서비스에 관한 업무를 취급하고 이용자를 보호하기 위하여 ㈜피란하시스템즈가 설치, 운영하는 부서

3.   구내통신구역 : 구내통신서비스 가입신청서에 대하여 서비스제공이 가능한 지역

4.   이용자 : ㈜피란하시스템즈와 구내통신서비스 이용계약을 체결한 자

5.   이용권 : 이용자가 이용계약의 내용에 따라 구내통신서비스에 의하여 전기 통신서비스를 제공 받을 권리

6.   단말기기 : 회선의 단말에 설치하여 전기통신에 이용되는 기기

 

4  (약관의 적용) ① 이 약관은 구내통신구역내 구내통신서비스에 대하여 적용하며, 구외통신망과의 연결을 통하여 제공 받는 서비스에 대하여는 이 약관에서 정하는 사항을 제외하고는 해당 전기통신사업자의 서비스 이용약관의 적용을 받습니다.

② 이 약관에 명시하지 않은 세부 사항은 이 약관의 취지에 따라 적용하며, 명시되어 있지 않은 사항이 전기통신 사업법령 등에 의해 시행할 수 있도록 되어 있는 경우에는 그 법령에 의합니다.

 

5  (구내통신서비스설비의 설치신청) ① ㈜피란하시스템즈의 구내통신서비스설비의
설치를 희망하는 고객은 ㈜피란하시스템즈와 협의하여 별도로 정하는 구내 통신서비스 설치계약(이하 설치계약이라 합니다)의 체결을 통하여 이루어집니다.

 

 

 

 

6  (이용계약) ① 구내통신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자는 ㈜피란하시스템즈가 정하는 별도의 서식에 의하여 신청하여야 합니다.

② 제1항의 규정에 의한 이용신청은 전화, 팩시밀리, 우편, 전자우편, 인터넷 홈페이지 등에 의하여도 가능합니다.

③ 이용신청 후 개통시까지 이용신청자가 이용신청사항에 대한 변경, 철회 등의 요구 또는 구내통신 서비스센터에서 별도의 통보가 없는 한 이 이용약관에 의하여 이용계약이 이루어진 것으로 보입니다.

 

7  (식별번호의 부여) 구내통신 서비스센터는 이용신청자에 대하여 그 신청 순서에 의하여 식별번호 (유동아이피, 고정아이피 등) 을 부여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8  (설치공사 및 개통) ① 이용신청자로부터 신청을 받은 때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개통 희망일까지 설치 공사를 완료하고 개통을 합니다.

② 이용 신청자는 구내통신 설치 공사를 하기 전에 이용신청자가 사용할 단말기기 등 필요한 시설을 하여야 합니다.

③ 제2항의 이용신청자가 설치하는 단말기기 등의 설치 장소는 구내통신구역에 한하여 이용신청자는 ㈜피란하시스템즈가 별도로 정하여 청구하는 설비비와 장치비 등을 납입하여야 합니다.

 

9  (서비스제공 개시일) 구내통신서비스 개시일은 설치공사가 끝나고 통신이 될 수 있는 때로 합니다.

 

10 (식별번호의 변경) ① 이용자가 식별번호 (아이피주소) 등을 변경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구내통신 서비스센터에 변경을 청구하여야 하며, 구내통신 서비스센터는 업무 수행상 또는 기술상 지장이 있을 경우를 제외하고는 변경 희망일에 변경 작업을 완료합니다.

② 구내통신 서비스센터는 업무 수행상 또는 기술상 부득이 한 때에는 이용자의 식별번호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③ 제2항에 의하여 이용자의 식별번호를 변경하고자 할 경우에는 변경 예정일 30일 전까지 변경 사유, 변경 전화번호 및 변경 예정일 등을 해당 이용자에게 통보하여야 합니다. , 이용자에게 책임 있는 사유로 인하여 통보할 수 없는 경우에는 변경 예정일 전까지 구내통신 서비스센터에 2주간 게시함으로써 통보한 것으로 봅니다.

 

11 (설치장소의 변경) ① 이용자가 단말기기의 설치 장소를 변경하고자 하는 때에는 구내통신 서비스센터에 설치장소의 변경을 청구하여야 합니다.

② 제1항의 규정에 의하여 설치장소를 변경한 때에는 이 별도로 정하는 장치비를 납부하여야 합니다.

③ 구내통신 서비스센터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사유가 있는 경우 단말기기의 설치 장소 변경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1.   설비의 여유가 없는 경우

2.   설치장소의 구내통신선로 설비가 미비한 경우

3.   이용자가 구내통신서비스에 관한 요금 등을 체납한 경우

 

12 (이용자의 승계) ① 다음 각호에 해당하는 사유가 있는 경우에는 이용권을 승계합

니다.

1.   이용자의 사망으로 그 지위를 상속 받은 경우

2.   법인의 흡수합병 · 분할 등으로 존속 또는 신설 되는 법인이 그 이용권을 인수한 경우

3.   구내 통신구역을 매수한 자가 그 구역 내에 설치된 단말기기 등을 인수한 경우

4.   사무실의 임차인이 당해 사무실에 설치된 단말기기 등을 인수한 경우

5.   그 밖의 제1호 내지 제4호와 유사한 경우로서 이 필요하다고 인정한 경우

② 제1항의 규정에 의하여 이용자의 지위를 승계한 자는 승계일로부터 30일 이내 이용자의 지위승계 사실을 증명하는 서류를 첨부하여 ㈜피란하시스템즈에 신고하여야 합니다.

 

13 (일시철거 및 부활청구) ① 이용자가 단말기기를 현재의 설치 장소에서 일정기간 사용하지 아니할 사유가 발생하여 일시철거 하고자 할 경우에는 그 뜻을 철거 희망일 15일 전까지 구내통신 서비스센터에 알려야 합니다. 다만, 일시철거 기간은 6개월을 초과할 수 없습니다.

② 이용자가 일시철거중인 단말기기를 부활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그 뜻을 구내통신 서비스센터에 알려야 합니다. 이때 설치장소변경 청구를 동시에 할 수 있습니다.

 

14 (이용계약의 해제 및 해지) ① 이용자가 이용계약을 해제 · 해지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이용계약 해제 · 해지 및 설비비 반환 청구서를 ㈜피란하시스템즈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② ㈜피란하시스템즈는 다음 각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그 이용 계약을 해제 · 해지할 수 있습니다.

1.   이용자가 이용신청의 승낙을 받은 후, 설비비 등 납입해야 할 금액을 소정 기일까지 납입하지 아니한 경우

2.   타인 명의를 사용하여 신청한 경우

3.   이용자가 서비스 이용이 정지된 후 30일 이내에 그 이용정지 사유를 해소하지 아니한 경우

4.   단말기기 등의 점검을 거부 · 방해 또는 기피하여 위반 사항을 은폐한 경우

③ ㈜피란하시스템즈는 제2항의 규정에 의해 이용계약이 해제 · 해지된 경우에는 그 사유, 일시 및 설비비 상환 등을 명시하여 지체 없이 이용자에게 통지해야 합니다.

m ㈜피란하시스템즈는 구내통신서비스사업장의 소유자 또는 관리자와 체결한 관련계약 등이 종료되어 ㈜피란하시스템즈가 이용자에게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게 되는 경우 계약해지일을 정하여 30일 전 사전통지로써 이용자와의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으며, 이 경우 ㈜피란하시스템즈는 이용자에게 일체의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15 (㈜피란하시스템즈의 의무) ① ㈜피란하시스템즈는 가입자에게 구내통신서비스를 계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제공할 의무를 집니다. 다만, 천재지변, 비상사태, 그 밖의 부득이한 경우에는 서비스를 일시 중단하거나 중지할 수 있습니다.

② ㈜피란하시스템즈는 이용자를 보호하기 위하여 이용자 보호기구를 설치 운영합니다.

 

16 (이용자의 의무) ① 이용자는 이용계약 또는 이용과 관련된 요금 등을 지정된 기일까지 납입하여야 합니다.

② 이용자는 ㈜피란하시스템즈에서 설치 및 제공한 전기통신설비를 선량한 관리자의 주의로서 보존 및 관리하여야 합니다.

③ 이용자는 ㈜피란하시스템즈의 승인에 의하지 아니하고는 제2항의 규정에 의한 전기통신설비를 이동, 철거, 변경, 분해하거나 그 설비에 다른 설비, 기기 등을 연결하여서는 안됩니다. 다만, 천재지변이나 비상사태에 처하여 그 설비를 보호할 목적으로 그러할 수는 있습니다.

④ 이용자는 전기통신설비를 망실 또는 훼손한 때에는 그 보충, 수선 또는 공사에 소요되는 비용을 부담하여야 합니다.

 

17 (서비스의 이용) ① 이용자가 구내통신서비스를 통하여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는 다음과 같습니다.

1.   구역내 인터넷서비스 및 데이터서비스

2.   부가기능 및 장치, 부대 설비 등에 서비스

3.   그 밖의 이 별도의 이용약관에 의하여 제공되는 서비스

② ㈜피란하시스템즈는 제1항 제2호의 규정에 의한 서비스의 일부를 구내통신구역에 따라 제공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18 (특수장치, 증설기기 및 접속기기 등의 설치 · 이용) ① 이용자는 별표 3에 명시한 특수장치, 증설기기 및 접속기기 등의 장비를 설치하여 이용할 수 있습니다.

② 이용자가 특수장치, 증설기기 또는 접속기기를 이용하고자 할 때에는 직접 설치하거나, 구내통신 서비스센터에 청구하여 설치할 수 있습니다.

③ 제1항의 규정에 의한 특수장치, 증설기기 및 접속기기는 전기통신기자재 형식승인 제품 등 규격제품을 사용하여야 하며, 그 설치는 전기통신설비의 기술기준에 관한 규칙에 적합하여야 합니다.

④ 구내통신 서비스센터는 이용자가 신고 없이 설치한 기기가 제3항의 기준에 적합하지 않을 경우 이의 시정 또는 철거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

 

19 (이용내역의 열람 등) 이용자 또는 그 위임을 받은 대리인은 서비스이용 당시로부터 6개월 이내에 그 내용 일람의 열람, 복사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20 (서비스의 이용제한) 1. ㈜피란하시스템즈는 국가 비상사태, 구내통신서비스설비의 장애 등으로 인하여 소통에 지장이 있는 경우에는 서비스 이용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한할 수 있습니다. 이때 구내통신 서비스센터는 이용제한 사실을 이용자에게 통지하거나 별도로 공지하여야 합니다.

2. ㈜피란하시스템즈는 공공의 안녕질서 또는 미풍양속을 해하는 내용의 통신으로 이용되거나 미래창조과학부의 심의를 필요로 하는 서비스 중 심의를 받지 아니한 정보가 제공되는 경우 서비스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3. ㈜피란하시스템즈는 사이버 테러 공격등에 이용되는 회선으로 추정되면, 일시적으로 서비스 이용을 제한 할 수 있습니다.

4. 회사의 설비의 여유가 없거나 기술상 서비스제공이 불가능한 경우.

5. 이용고객이 실명이 아니거나, 타인의 명의를 도용하여 허위로 신청하는 경우

6. 부정한 용도로 본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

7. 기타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승낙이 곤란한 경우

 

21 (서비스의 이용정지 및 해제) ① ㈜피란하시스템즈는 각호에 해당하는 경우는 당 해 이용자에 대하여 서비스의 이용을 정지할 수 있습니다.

1.     이용자의 중대한 귀책 사유로 서비스에 관한 ㈜피란하시스템즈의 업무수행 또는 서비스 설비에 현저한 지장을 초래하거나 초래할 위험이 있는 경우

2.     이용자가 서비스에 관한 요금을 최초의 납입기일 익일로부터 4일이내에 이를 납입하지 않을 경우

3.     이용자가 설치하여 이용하는 단말기기 등이 전기 통신기자재의 형식승인제품 등 규격제품이 아닌 것으로서 ㈜피란하시스템즈의 시정 또는 철거 요구에 응하지 않을 경우

② ㈜피란하시스템즈는 제1항의 서비스 이용정지를 행하는 경우 그 사유, 실시일 및 기간을 정하여 이용정지 3일전까지 서면 또는 전화로 해당 이용자 또는 그 대리인에게 통지합니다. , 이용자의 사유로 통지할 수 없는 경우는 그러하지 않습니다.

③ 이용자는 서비스의 이용정지를 통지 받은 경우 이의신청을 할 수 있으며, ㈜피란하시스템즈는 이용자의 이의 신청에 대하여 즉시 그 확인 등을 위한 조치를 하고 그 결과를 통지하여야 합니다.

④ ㈜피란하시스템즈서비스의 이용정지기간 중에 그 이용정지 사유가 해소된 때에는 즉시 이용이 가능하게 합니다.

 

22 (유지·보수 등) ① ㈜피란하시스템즈는 구내통신서비스설비에 장해가 생기거나 그 설비가 멸실된 때에는 지체 없이 이를 수리 또는 복구하여야 합니다.

, 이용자가 설치한 단말기기 등은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② 건물주 또는 이용자는 구내통신 서비스센터의 직원이 구내통신선로설비 또는 단말기기 등의 점검 및 시험을 하기 위한 편의를 제공하여야 합니다.

③ 구내통신 서비스센터는 당해 구내통신구역의 소통에 지장을 주는 경우에는 건물주 또는 이용자에게 구내통신선로설비 및 단말기기 등의 일부를 변경토록 할 수 있습니다.

 

23 (건물주 또는 이용자의 유지·보수 등) ① 건물주는 제5조의 규정에 의해 ㈜피란하시스템즈와 체결한 설치 계약에 명시된 유지보수 책임을 갖습니다.

② 건물주 또는 이용자는 구내통신서비스센터의 요청에 따라 다음의 공사를 행하여야합니다.

1.     건물주 또는 이용자의 책임이 있는 구내통신구역내 구내통신선로설비, 단말기기 및 부대설비 등을 망실 또는 훼손한 경우의 보수공사

2.     내용년수가 경과하거나 통신소통에 지장이 있는 구내통신선로설비 및 단말기기 등의 대 · 개체 또는 보수공사

 

24 (요금 등의 구분) ① ㈜피란하시스템즈의 구내통신서비스이용과 관련하여

이용자가 납입하 여야 하는 요금 등은 다음 각호와 같습니다.

1.     기본료 : 서비스를 언제든지 이용할 수 있도록 유지 · 관리하는 최소한의 비용으로 통화 등의 사용여부와 관계없이 매월 정기적으로 일정금액을 납입하여야 하는 요금

2.     인터넷 사용료 : 인터넷을 이용하는 대가로 매월 납입하여야 하는 요금

3.     부가서비스료 : 부가서비스를 이용하는 대가로 매월 납입하여야 하는 요금

4.     설비비 : 이용신청에 대한 승낙을 얻은 때에 그 설비에 소요된 비용으로서 납입하여야 하는 요금

5.     장치비 : 서비스의 설치 또는 변경, 이전 등에 소요된 비용으로서 납입하여야 하는 요금

6.     회선관리비: 건물내 통신설비의 유지보수 및 관리에 소요된 비용으로서 납입하여야 하는 요금

 

25 (요금 등의 계산 및 산정) ① 구내통신서비스에 관한 요금 등은 즉납, 월납 또는

사유발생시 납입하는 요금 등으로 구분하며, 기본료, 인터넷 사용료, 부가서비스료, 부대서비스료 및 회선관리비는 월납을 원칙으로 합니다.

② 월납으로 하는 요금 등의 계산을 위한 요금월은 매월1일부터 말일까지 1개월 단위로 하며, 서비스제공 개시일 또는 종료일이 당해 요금월의 중도인 경우에는 월정액을 사용한 일수로 나눈 액으로 일할 계산합니다.

1일 이용시간이 24시간 미만이라도 이를 1일로 계산합니다.

④ 요금월의 중도에 전화사용료 금액이 증감하는 때에는 그 요금월의 요금은 변경전의 월정액 요금에 변경된 날로부터 그 요금월의 말일까지는 일수에 따라 월정액의 차액을 일할로써 산정한 금액을 가감한 금액으로 합니다.

 

 

26 (요금 등의 납입청구) ① ㈜피란하시스템즈는 요금 등의 납입청구서를 납입기일

 7일전까지 납입의무자에게 도달하도록 발송합니다. , 즉납에 의한 요금 등은

그러하지 않습니다.

② ㈜피란하시스템즈는 이용자의 책임이 없는 사유로 납입청구서가 납입의무자, 그 가족 또는 대리인에게 송달되지 않았음이 인정되는 경우는 가산금의 부과나 그 밖의 불이익 처분을 할 수 없습니다.

 

27 (요금 등의 납입) ① 납입의무자는 ㈜피란하시스템즈로부터 요금 등의 청구를

받은 때에는 납입기일까지 ㈜피란하시스템즈가 지정하는 방법으로 그 요금 등을

 납입해야 합니다.

② ㈜피란하시스템즈는 설비비, 장치비, 기타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요금 등을 이용자의 희망에 따라 ㈜피란하시스템즈가 정하는 바에 의하여 후납하게 할 수 있습니다.

 

28 (이의 신청) ① 납입의무자는 청구된 요금에 이의가 있는 경우에는 청구일로부터 6개월 이내에 ㈜피란하시스템즈에 이의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② ㈜피란하시스템즈는 이의신청 접수일로부터 10일 이내에 처리결과를 납입의무자 또는 그 대리인에게 전화 또는 서면으로 통지하여야 하며, 부득이한 사유로 기간 내에 처리하지 못한 경우에는 그 사유 및 처리기간을 명시하여 통지하여야 합니다.

 

 

29 (요금의 반환) ① ㈜피란하시스템즈는 요금 등의 과납 또는 오납이 있거나, 요금의 이의 신청처리 결과 반환할 금액이 발생한 경우 그 금액을 반환합니다. ㈜피란하시스템즈의 과실로 인하여 반환할 경우, 고객과 합의된 이자 또는 법정이자를 더하여 반환합니다.

② ㈜피란하시스템즈는 제1항의 규정에 의하여 요금을 반환할 경우 요금을 반환 받는 이용자의 체납이 있는 경우에는 그 금액을 공제하고 반환합니다.

 

30 (불법면탈요금 등의 징수) ① 다음 각호와 같은 경우 ㈜피란하시스템즈는 불법면탈요금의 징수 뿐만 아니라 이로 인하여 입은 손해에 대한 배상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1.     승인을 얻지 아니하고 단말기기의 설치장소를 변경하여 요금 등을 면탈한 경우

2.     승인을 얻지 아니하고 단말기기에 다른 선조, 기기 등을 연결 사용하여 요금 등을 면탈한 경우

 

31 (가산금의 부과) 납입의무자의 체납으로 인한 가산금은 그 요금 등의 납입기일이 만료되는 날의 다음 날을 기준으로 하여 체납된 요금 등의 100분의 2분에 상당하는 금액을 체납된 요금에 가산하여 징수합니다.

 

 

32 (이용자보호위원회의 설치) ① ㈜피란하시스템즈는 이용자의 안정된 서비스의

 제공, 이용자의 정보보호와 불만처리를 위한 이용자 보호위원회를 설치하고 운영합니다.

② 이용자보호위원회에는 담당직원을 선임하여 이용자의 보호 및 불만처리업무를 전담하여 처리하도록 합니다.

 

33 (이용자정보 보호대책 등) ① ㈜피란하시스템즈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등에 대

하여 외부에 공개하지 않습니다. 다만, 수사기관의 협조요청에 의한 경우에는 응할 수 있습니다.

 

34 (손해배상) ① ㈜피란하시스템즈가 책임져야 할 사유로 이용자가 서비스를 이용하지 못하여 손해를 입은 경우 이용자의 청구에 의해 이를 배상합니다. , 그 손해가 천재지변, 불가항력 또는 이용자의 귀책사유로 발생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않습니다.

② 손해배상 금액은 이용자가 납입한 최근 3개월분 요금 등의 일평균금액에 이용하지 못한 일수를 곱한 금액을 기준으로 이용자와 협의하여 배상합니다.

 

 

 

35(서비스의 중단)

1. 회사는 서버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 이동, 교체 및 고장, 통신두절 등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 할 수 있습니다.

2. 1항에 의한 서비스의 일시적 중단의 경우 회사는 게시판이나 전자우편 등의 방법으로 중단 사실을 '이용고객'에게 사전에 통지합니다. 다만, 회사가 미리 예측할 수 없는 사정에 의한 서비스의 중단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3. 1항의 서비스의 제공이 일시적으로 중단됨으로 인하여 이용고객 또는 제3자가 입은 손해에 대하여 회사는 고의 또는 과실이 없는 한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4. 회사는 이용자에게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게 되는 경우 계약 해지일을 정하여 30일 전 사전통지 함으로써 이용자와의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이용자에게 일체의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사전통지 방법은 이메일, SMS, 등기우편 등의 방법으로 통지 합니다.

 


이용자보호기구의 설치현황 및 운영계획서

 

1. 목적

이용자의 안정된 서비스 제공, 이용자의 정보 보호와 불만 처리를 위한 이용자 보호를 목적으로 합니다.

 

2. 인원 및 운영 현황

()피란하시스템즈는 구내통신서비스를 위한 이용자보호기구를 설치하여 대표이사를 위원장으로 한 상설기구를 운영하며, 회사 내에 전담인원을 2인 이상 배치합니다.

 

이용자보호기구 고객지원팀 (T. 02- 1644-7568 )에서는 상주인원 2명으로 이용자보호, 고객장애 접수 및 불만처리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이용자 불만형태별 처리 절차 및 처리기간

 

 

불만형태

유형

원인

처리절차

대책

처리기간

청구/수납
관련

청구서
부달

고객의 주소변동

재 발 송

고객에 주소변동 시 즉시 연락하도록 요청하고 수시로 주소변동 여부 파악

3

배달상의 사고

고객에 사과 후
재발송

우편 배달성 문제점 파악 후 조치

3

자동이체/
선후납
이의

고객의 잘못

상세한 설명 통해
고객을 이해시킴

계약 시 상세하게 설명하여 발생하지 않도록 함

즉시

청구 요금
내용 관련

통화 부인

고객의 오인

고객에 통화 자료 확인 통해 이해시킴

응대 시 상세하게 설명하여 발생하지 않도록 함

즉시

업체의 잘못

고객에 사과 후 정정

과금자는 오과금이 발생하지 않도록 주의하며 과금시스템의 오류발생을 수시로 점검

즉시

요율/
할인율
적용 오류

고객의 오인

약관을 통해
이해시킴

계약 시 상세하게 설명하여 발생하지 않도록 함

즉시

업체의 잘못

고객에 사과 후 정정

발생하지 않도록 철저히 확인 후 부과

즉시

이중 청구

업체의 잘못

고객에 사과 후 정정

발생하지 않도록 철저히 확인 후 부과

즉시

세금/부가료
관련

가산금
이의

고객의 잘못

상세한 설명 통해 고객을 이해시킴

계약 시 상세하게 설명하여 발생하지 않도록 함

즉시

업체의 잘못

고객에 사과 후 정정

가산금 부과 시 철저히 확인 후 부과

즉시


요금감면

고객의 잘못

상세한 설명 통해
고객을 이해시킴

계약 시 상세하게 설명하여 발생하지 않도록 함

즉시

업체의 잘못

고객에 사과 후 정정

요금 부과 시 감면대상인지 철저히 확인하여 부과함

즉시

서비스 품질
관련

 

교환설비 문제

고객에 사과 후 정정

교환설비 철저히 관리하여 발생하지 않도록 함

즉시

선로상의 문제

고객에 사과 후 정정

기간통신사업자에 유지 보수 요청

즉시

단말기의 문제

고객에 사과 후 정정

단말기 제조업체에 A/S요청

즉시

접속 실패

시설부족 문제

고객에 사과 후 정정

철저한 수요 예측 관리로 발생하지 않도록 함

즉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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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9 고정IP 변경 요금안내. [573] 최재원 2012.09.14 33213
68 홈페이지 업그레이드 작업진행중.(로그인 오류해결방법) [417] 최재원 2012.06.12 23865
67 [네트워크작업안내] 백본 스위치 점검 및 백본망 업그레이드 [116] 최재원 2012.01.18 17680
66 결제가능상품권 안내 [문화상품권 - 도서 문화상품권 - 게임 문화상품권 - 해피머니 상품권] [457] 최재원 2011.10.11 29035
65 [고성능 하이퍼바이저] 1개월 무료 이벤트!!! [408] file 최재원 2011.08.16 30774
64 좀비 PC 란 ? [392] file 전체관리자 2011.01.19 30183
63 MYIP 유동IP접속프로그램 매뉴얼,动态IP 使用说明(한국어,中文) [722] file 최재원 2011.01.02 48453
62 서버 라우터 교체작업 2010-12-20 06:00-06:30. [146] 최재원 2010.12.18 26564